최고의 젊은 춤꾼을 가리는 2017 신한류 스트릿 댄스 콘테스트가 신한대학교 주최로 28일 열린다.

신한류 K-POP 페스티벌, 신한류 모델 콘테스트와 함께 3대 신한류 콘테스트의 하나로 자리잡은 스트릿 댄스 콘테스트는 대회를 거듭할수록 폭발적인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신한대 의정부 캠퍼스 에벤에셀관 원형극장에서 열리는 이번 콘테스트는 지난해와는 달리 단체와 개인을 구분하여 최종 수상자를 선정한다. 참가자격에 거의 제한이 없어 개인 또는 팀으로 참가할 수 있으며 팀 단위로 참가할 경우 10명 이내로 구성해야 한다.

장르는 K-POP과 스트릿 댄스에 속하면 되며 참가곡은 자유다. 심사는 100점 만점에 태도, 안무, 기술, 군무(호흡), 음악성에 각각 20점을 배정한다. 단체부문 제한시간은 5분, 개인부문은 2분이다.

대상은 신한대학교 총장상으로 단체부문은 트로피와 상금200만원, 개인부문은 트로피 와 상금80만원이 주어진다.

금상은 부총장상으로 단체부문 트로피와·상금50만원, 개인부은 트로피와 상금 25만원을 받는다. 은상은 학생지원처장상으로 단체부문 트로피와 상금25만원, 개인부문은 트로피와 상금20만원을 받는다. 장려상은 공연예술학과 K-POP 전공 학과장상으로 상장이 주어진다.

참가 접수는 24일까지로 신청양식을 신한대학교 홈페이지에서 내려 받아 작성한 후 콘테스트 접수 담당자 이메일(shinwave15@naver.com)로 접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의정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