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천군 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지급하고 있는 정인욱 학술장학재단이 2017년 ㈜NRC 장학생 40여명을 오는 8월 4일까지 접수 받는다고 밝혔다.

정인욱 학술장학재단은 삼표그룹의 故정인욱 명예회장의 ‘기업이윤의 사회 환원과 사회에 필요한 인재를 발굴, 육성하는 것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이다.’ 라는 철학으로 1993년 설립돼 현재는 차남 정도원 회장이 부친의 유지를 이어받아 2002년부터 매년 10억원을 재단에 출연. 운영중으로 연천군은 청산면에 소재하는 ㈜ NRC를 통하여 매년 40여명에게 장학금을 지급하고 있다.

㈜NRC 장학금은 연천군 내 주소를 두고 1년 이상 거주한 세대 중 학업성적이 우수한 저소득층 자녀 중 고등학생, 대학생 그리고 대학원생이 해당되며 성적장학생과 추천에 의한 특별장학생으로 나누어 재단의 심사위원회 심의를 거쳐 선발된다.

접수기간은 8월 4일까지로 연천군청 홈페이지를 참고하여 신청서류를 통일평생교육원 교육청소년팀으로 본인 또는 보호자가 신청 가능하며, 타 기관. 단체에서 장학금 수혜(예정자)를 받는 이중수혜자는 장학금 지급에서 제외된다.

자세한 내용은 통일평생교육원 전화(839-4436~7) 또는 ㈜ NRC(832-9530)에서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의정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