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의정부시의회 254회 정례회
의정부시의회(의장 최경자)는 6월 20일 제254회 의정부시의회 제1차 정례회 제2차 본회의를 개의해 2015 회계연도 예비비 지출 승인안 및 결산 승인안, 조례안 등 8개 안건을 의결했다.

예산·결산특별위원회(위원장 안춘선)에서 심의된 ‘2015 회계연도 예비비 지출 승인안’과 ‘2015 회계연도 결산 승인안’은 상임위원회에서 예비심사 원안대로 가결됐다. 특히 2015 회계연도 결산 승인안에 대한 심도 있는 검토로 51건의 시정 및 개선·권고사항이 도출됐다.

각 상임위원별로 안건 처리로 운영위원회(위원장 박종철)는 정선희 의원이 발의한 ‘의정부시의회 회의 규칙 일부개정규칙안’을 원안가결했다.

자치행정위원회(위원장 권재형)는 장수봉 의원이 발의한 ‘의정부시 결산검사위원 선임 및 운영에 관한 조례 일부개정조례안’을 원안가결했다. 또한 ‘의정부시 건강백세도시 기본조례안’은 수정가결했다. ‘의정부시 지적재조사위원회 및 경계결정위원회 구성·운영에 관한 일부개정조례안’,‘(재)의정부시 청소년육성재단 출연안’은 원안가결했다.

도시·건설위원회(위원장 안지찬) ‘의정부시 경유자동차 저공해 촉진 및 지원에 관한 조례안’은 원안가결했다.

이로써 제7대 의정부시의회는 전반기 일정을 모두 마쳤으며 오는 27일 제255회 임시회를 열어 새로운 후반기 의장단을 구성할 예정이다.
제7대 후반기 의장단이 처음으로 개의하게 될 제256회 임시회는 7월 6일부터 8일까지 열릴 예정이다.

▲ 의정부시의회 254회 정례회

 

저작권자 © 의정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