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경전철(주)는 고객의 큰 사랑과 성원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지난 6월 10일부터 6월 30일까지 시행한 6월 감사이벤트에 대한 공개 추첨행사를 오는 7월 20일(월) 오후 6시에 의정부시 행복로 특설무대에서 개최할 예정이다.

이번 추첨행사와 더불어 시민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해드리고자 의정부의 통기타 공연팀 ‘휴앤뮤’의 축하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며, 경품 추첨은 총 3부로 나뉘어 펼쳐지는 축하공연 사이사이에 진행될 계획이다.

만일, 행사 예정일 기상악화로 인하여 야외에서 행사 진행이 어려울 경우, 의정부경전철 회룡역 승강장에서 추첨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의정부경전철은 이번 추첨을 통하여 세탁기, 노트북, 미니빔프로젝터, 선풍기, 교통카드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며, 이번 행사에는 특별히 현장에서 응모권을 통해 응모하신 분들 중 추첨을 통해 즉석에서 선풍기를 증정할 예정이다.

추첨 결과는 7월 21일 오전 11시에 의정부경전철 홈페이지(www.ulrt.co.kr)와 페이스북(www.facebook.com/ujblrt)에 공지하고 당첨자에 대하여 개별 통보할 예정이며, 당첨자는 의정부경전철의 안내에 따라 본인 확인절차를 거친후 개별적으로 경품을 수령하면 된다.

의정부경전철 관계자는 “평소 의정부경전철에 관심을 가지고 애용하시는 고객들의 많은 호응에 감사드리며, 더 많은 고객들이 편안하고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지속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의정부경전철은 지난 5월 특별이벤트를 실시한 결과 약 3천 4백여명의 고객들이 참여하였으며, 추첨 결과 118명의 당첨자를 선정하여 냉장고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했다.

저작권자 © 의정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