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경전철주식회사는 22일 우수고객 사은 특별 이벤트 경품 추첨행사를 실시한다.

경품 추첨은 22일(금) 오후 2시부터 회룡역(경원선) 2층 대합실에서 공개 추첨 후 의정부경전철 홈페이지(www.ulrt.co.kr)와 페이스북(www.facebook.com/ujblrt)에 오후 8시에 공지한다.

당첨자에 대하여는 개별 통보할 예정이며, 추후 당첨자는 의정부경전철의 안내에 따라 본인 확인 절차를 거친 후 개별적으로 경품을 수령하면 된다.

경품대상자는 지난 4월 10~30일 이벤트 신청서를 제출하고 일정횟수 이상 탐승한 참가자를 대상으로 추첨한다.

경품은 TV(대상1명), 노트북(금상2명), 스마트패드(은상5명), 청소기(동상10명) 및 선불형 교통카드(장려상100명)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의정부경전철 관계자는 “평소 친환경 녹색교통수단인 경전철에 관심을 가지고 애용하시는 고객들의 많은 호응에 감사드리며, 5월 이벤트에도 지속적인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의정부경전철은 이번 특별이벤트의 많은 호응에 힘입어 앞으로도 사랑받는 경전철이 되도록 다양한 형태로 탑승객들과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고, 더 많은 고객들이 편안하고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노력해나갈 예정이다.

저작권자 © 의정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