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민대(총장 홍지연) 호텔조리과가 지난 22일 교내 창업관 10층 대연회장에서 제1회 영셰프 세러모니 행사를 진행했다.

영 셰프 세러모니 행사는 신입생들에게 대학 휘장 수여, 학과 뱃지 수여, 우수학생 뱃지 수여, 학과 유니폼 착복식과 호텔조리학도 선서식을 진행하는 행사로 호텔조리과 학생회에서 주관으로 2024학년도 신입생 72명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영 셰프 세러모니 행사는 홍지연 총장을 비롯한 대학 보직자, 학과 교수, 학생회 임원과 2024학년 신입생들 모두 참여했다.

이날 행사는 홍지연 총장이 신입생 모두에게 덕담과 함께 대학의 상징인 휘장을 수여하고 학생들을 격려했다.

학과 교수들은 호텔조리과 소속감을 부여하는 학과 뱃지 수여와 우수 학생에게 특별한 뱃지 수여를 하면서 실력 있고, 책임감 있는 쉐프로 성장하기를 응원했다.

이날 세러모니의 하이라이트는 호텔조리과 학생으로서 학교와 학과의 규칙을 준수, 선배들이 이룬 전통 계승, 명예와 품위유지, 창의력과 전문성을 기르겠다고 하는 선서식이다.

선서문을 낭독한 오은채 학생은 "경민대학교 호텔조리과에 입학해 의미가 큰 행사에서 선서문을 낭독하고 멋진 셰프가 되는 생각에 기분이 들뜬다"라며 "앞으로 대학 생활이 매우 기대되고 자신감과 희망을 품고 노력을 다해 꿈을 이루겠다."라고 말했다.

호텔조리과 학과장(권기완 교수)은 "조리학도로서 갖춰야 할 마음가짐과 자세를 바로잡아 셰프 직업에 대한 사명감을 함양하는 데 큰 의미가 있는 학과 행사로 학생들이 초심을 잃지 않고 성장하기를 기대한다“라고 했다.

저작권자 © 의정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