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시상권활성화재단(대표이사 박봉수)이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이사장 박성효) 의정부센터, (사)의정부역지하도상가상인회(회장 사유철)와 협력해 지난 10월 27일 ‘의지몰 깜짝 쇼핑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의지몰 깜짝 쇼핑 이벤트는 충전식 카드형 온누리상품권에 가입하면 즉석에서 5000원을 충전해주고, 충전한 온누리상품권을 이용해서 지하도상가에서 소비한 영수증을 증빙하면 경품이 지급되어 사람들의 발길이 이어졌다.

특히 이번 이벤트는 의정부시 재정위기 속에서 비예산으로 진행되었다는 점에서 더욱 눈길을 끌었다.

행사에 참여한 지하도상가 입점상인은 “코로나19 여파로 어려움이 계속되고 있는데 의정부시가 재정위기한 소식까지 전해지니 소상공인에 대한 지원사업도 없어질까 걱정되었는데 이렇게 행사를 마련해주고 많은 사람들이 찾아올 수 있게 해줘서 감사하다.”고 소감을 전했다.

지하도상가 활성화를 위해 깜짝 이벤트를 마련한 재단 박봉수 대표이사는 “공교롭게 취임과 동시에 의정부시 재정 위기 극복 동참과 상권활성화에 대한 생각이 겹치면서 밤잠을 설치기도 했는데 뜻을 함께해주신 분들 덕분에 머릿속에 그렸던 것을 실천으로 옮길 수 있었다”면서 “재단은 구성원 모두가 합심하여 재정위기 극복을 위한 다양한 방법을 모색해서 지역 상권 활성화 노력을 이어 가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의정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