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시상권활성화재단이 상반기에 이어 하반기에도 ‘2023 동행축제’와 함께 의정부전통시장 동네시장 장보기에서 ‘소상공인 동행 할인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소상공인 동행 할인프로모션’은 8월 28일부터 9월 22일까지 네이버 동네시장 장보기 의정부전통시장 플랫폼에서 진행된다. 의정부 전통시장 플랫폼(“의정부전통시장 동네시장 장보기”)에 입점된 모든 점포의 다양한 상품을 40% 할인 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동네시장 장보기는 매주 월~금요일(10:00~17:00, 휴일제외) 운영되며, 의정부시 어디든 2시간 이내로 배달이 가능하다.

상반기 소상공인 동행 할인프로모션이 많은 소비자의 관심과 사랑을 받으면서 성료된 만큼, 하반기도 소정기간 전에 예산소진으로 조기종료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어 많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의정부시상권활성화재단 김광회 대표이사는 “소상공인의 영업경쟁력 강화와 매출증대로 이어저 상권활성화에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며, “재단은 다양한 지원사업과 이벤트를 지원하여 소상공인들의 상권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방법으로 노력하겠다”고 했다.

(의정부전통시장 네이버 동네시장 장보기 방문링크 : https://shopping.naver.com/market/traditionalmarket?storeId=101176262)

 

저작권자 © 의정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