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시상권활성화재단이 7월 26일 동호마을상인연합회 주관 ‘소비촉진 공동마케팅 이벤트’인 ‘동오데이’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동오데이’는 회식거리 상점가 활성화 이벤트로 7월 26일(1차), 8월 23일(2차)에 동오마을 먹거리타운 내 상점(참여업소 70개소) 및 소비자를 대상으로 진행하는 이벤트로 △회식비 지원 이벤트 △매장 할인쿠폰 이벤트 △경품추첨 이벤트 총 세 가지 이벤트를 진행했다.

회식비 지원(1차)은 7월 12~20일 9일간 직장 및 동호회 등 4인 이상이 팀 단위로 사전 신청 및 추첨을 통해 선정팀 회식비에 회식비를 지급했다. 회식비 지원(1차) 사전 신청팀은 421팀이며, 총 25팀을 선정하여 150만원을 지급했다.

매장할인쿠폰은 재단 직원이 참여업소에 19시부터 방문해 소비자에게 할인쿠폰을 배부했다. 경품추첨은 ‘동오데이’당일 참여업소에서 5만원 이상 소비영수증(합산 가능)을 증빙한 소비자 중 선착순 200명에게 추억의 뽑기를 통해 스마트워치, 커피머신, 무선이어폰 등을 증정했다.

특히 이날 재단은 우천 및 야간에 이벤트 진행시 사고 예방을 위해 행사 부스, 차단봉, 조명 등을 설치하여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하며 ‘동오데이’를 진행했다.

의정부시상권활성화재단 김광회 대표이사는 “동오데이를 통해 침체된 상점 매출 증대 및 골목 상권 활성화에 기여하기를 원한다”고 했다.

저작권자 © 의정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