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시가 20일 ‘경기북부상공회의소 의정부시상공회 ’나눔리더스클럽‘과 한길종합건설(주) 이상훈 대표와 ㈜대산엘리베이터 나승은 대표가 ’나눔리더‘에 가입됨에 따라 인증패 전달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나눔리더스클럽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나눔 문화를 선도하기 위해 1천만원 이상을 일시에 기부하거나 3년 이내 1천만원 이상 기부금을 약정한 단체나 모임이 가입할 수 있다.

나눔리더는 100만원 이상을 일시에 기부하거나 1년 이내 100만원을 기부하는 개인 기부자가 가입할 수 있는 기부프로그램이다.

연말을 맞아 상공회는 성금 500만원을 의정부시에 기탁하는 한편, 한길종합건설(주) 이상훈 대표와 ㈜대산엘리베이터 나승은 대표가 개인 자격으로 각각 성금 100만원을 기탁해 따뜻한 온정의 손길을 나누었다.

이날 이상훈 회장은 상공회 대표로서 나눔리더스클럽 인증패뿐만 아니라 개인 자격으로도 기부금을 기탁해 나눔리더 인증패를 함께 받았다.

이상훈 회장은 “어려운 분들에게 최대한 많은 도움의 손길이 닿아 우리 사회가 더욱더 따뜻해지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나눔리더 인증패를 받은 나승은 대표는 “나눔리더에 가입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추운 연말이지만 어려운 이웃들에 대한 온정을 나누며 따뜻한 겨울이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김동근 시장은 “경기침체 등 불안정한 상황으로 어려운 시기임에도 불구하고 나눔을 통해 지역사회와 소통하는 기업인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하다”며, “기부해주신 성금은 사회의 소외된 이웃들의 삶에 보탬이 될 수 있도록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의정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