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북부 의정부 소재 신플러스코리아가 해외 진출 및 내수시장 활성화를 위해 중소기업 지원사업을 희망하는 기업들에게 사업선정 가능성 검토 및 방문, 상담을 통해 바우처 신청부터 추후 업무진행까지 원스탑으로 진행가능한 무료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다. 신플러스코리아는 온·오프라인 마케팅, 디자인 및 영상 전문기업이면서 수출바우처, 중소기업혁신바우처 디자인, 마케팅 수행기관이다.

수출바우처는 수출역량을 키우고 싶은 다양한 기업들이 자율적으로 수출지원 서비스를 선택하여 활용할 수 있게 정부에서 보조금을 바우처 형태로 지원하는 사업을 말한다. 기업이 일정액의 자비부담을 하면 그에 상응하는 국가보조금을 정부에서 지급하고, 그 총액을 쿠폰 형태의 수출바우처로 지급한다. 수출바우처를 받은 기업은 총 13개분야에 약 6000여개의 서비스를 수출지원기반활용사업 포털을 통해 수출업무에 필요한 서비스를 자유롭게 선택하여 구매하고 이용할 수 있으며 신플러스코리아는 이 중에서 해외 진출을 위한 디자인개발, 마케팅영역 수행기관으로 등록돼 있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업체 관계자에 따르면 신플러스코리아는 대기업, 공공기관의 홍보영상 제작과 디지털 마케팅을 성공적으로 수행하는 등 10년 이상의 노하우와 마케팅, 디자인 각각의 전문가들로 이루어진 전문기업이다. 국가별 인기 SNS, 웹사이트를 활용한 마케팅 및 자체 마케팅 통합 솔루션을 가지고 디자인개발, 마케팅, 영상편집까지 자체적으로 진행해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신플러스코리아 관계자는 “경기북부에 소재되어 있는 해외 진출을 원하는 기업들에게 현지에 적합한 디자인개발, 홍보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기업의 성공에 훌륭한 파트너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면서 “해외 진출 및 내수시장 활성화를 위해 중소기업 지원사업을 희망하는 기업들이 신청 절차가 어려워서 혼란스러워하는 부분들이 있다는 것을 인지하고 무료로 컨설팅을 진행하게 됐다”고 말했다. 또한, 수출바우처 사업에 이해를 돕기 위해 신플러스코리아 공식 블로그(https://blog.naver.com/xinplus)를 통해 수출바우처 정보 및 사업 내용을 확인 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의정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