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대학교(총장 강성종)가 3월 2일 개교 50주년 기념 2022학년도 신입생 온라인 오리엔테이션 플랫폼을 공개했다.

신한대학교는 코로나바이러스(오미크론)로 비대면 공간 활동 프로세서를 통하여 학생들의 안전과 다양한 체험과 만족도를 위한 가상의 인터넷 현장에서의 체계적인 온라인 프로그램을 구축했다.

2022학년도 신입생 오리엔테이션 플랫폼은 학생들이 궁금해 하는 대학생활 노하우, 학교 캠퍼스 및 인근 맛집 가상 투어, 토크 콘서트 등 체험할 수 있는 새로운 온라인 프로그램 오리엔테이션장을 신입생에게 공개 예정이다.

특히 올해로 개교 50주년을 맞이한 신한대학교는 의미 있는 해의 신입생들을 위한 첫 번째 행사를 위해 신한대학교 쇼미더머니10 우승자 조광일과의 음원 제작 및 매일경제 매경비즈(이하 매경)와 함께하는 신입생 재테크 특강, 오리엔테이션 아이디어 공모전 등 각종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학생들의 안전과 학생들의 눈높이에 맞는 콘텐츠 구성으로 참여하는데 있어 원활하게 만들어 많은 참여를 유도하여 그에 따른 상품을 제공함으로써 학생들에게 많은 반응을 얻을 전망이다.

류재경 학생처장은 “학생들의 친목 도모를 위하여 프로그램 중 하나인 신입생 오리엔테이션을 지속적으로 개발해, 오리엔테이션의 또 다른 문화를 창출, 시리즈화 형식으로 발전시켜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했다.

저작권자 © 의정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