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음악도서관이 매주 수요일 오전 11시부터 30분간 시민이 신청한 곡을 선곡해 도서관 곳곳에서 들려주는 ‘music volume UP’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의정부음악도서관은 공공도서관에서 경험하기 어려운 하이엔드 오디오 시스템이 곳곳에 설치돼 있다.

의정부음악도서관은 책과 음악을 마주할 수 있도록 음향 설계와 함께 공간을 디자인했다. 음향은 헤드셋의 한계를 넘어 소리의 본질을 경험할 수 있는 서비스 제공하고 있다.

음악도서관 관계자는 “5.5채널의 드비알레 오디오 시스템이 구축된 의정부음악도서관에서 ‘music volume UP’시간을 통하여 듣고 싶은 음악을 함께 들을 수 있다면, 삶의 의미가 깊이 있게 울리는 특별한 경험의 순간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개관 이후 많은 시민들의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는 의정부음악도서관은 앞으로도 책과 음악이 융합된 공공재 플랫폼으로 시민들이 자유롭게 책을 읽고, 음악을 들으며, 문화욕구를 충족시킬수 있도록 다양한 사업을 추진할 예정이다.

음악도서관 공식 인스타그램 메시지와 1층 통합데스크에서 신청이 가능하며, 매주 신청된 선곡 목록은 음악도서관 공식 인스타그램과 의정부시 도서관 홈페이지(www.uilib.go.kr) 음악도서관 공지사항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의정부시 도서관 홈페이지 음악도서관 공지사항 및 인스타그램을 참고하거나 담당자(031-828-4859)에게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의정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