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한기범희망나눔이 6월 12일 토요일 오후 1시 30분 의정부체육관에서 심장병어린이돕기 ‘2021 스타와 함께하는 랜선 희망농구’ 자선경기를 개최한다.

이날 행사는 희망농구올스타조직위원회·의정부시체육회·한기범희망나눔·보건복지부·대한체육회·대한민국농구협회·KBL·WKBL·의정부시·한국연예인야구협회·SMTOWN·ACT㈜ 등 후원으로 치러진다.

‘랜선 희망농구’ 자선경기는 사회적 거리두기로 심장병환우회 가족과 관계자만 입장할 예정이다. 그 외엔 유튜브, 네이버TV, 카카오TV에서 한기범TV 검색 후 랜선으로 시청이 가능하다.

추후 정부 지침에 따라 관중입장에 변동이 생길 수 있다. 이날 경기를 위해 슈퍼주니어 신동, 예성, 엑소 카이 등 SMTOWN 소속 연예인들이 축하영상을 보내왔다.

경기는 사랑팀 출전 선수로 프로농구선수 윤호영, 정준원, 전 프로농구선수 김준성, 박래훈, 석종태, 이현승이 함께 뛴다. 연예인 선수는 박광재, 박재민, 서지석, 양치승이 참여한다. 감독은 한기범 사단법인 한기범희망나눔 회장이다.

희망팀 출전 선수는 프로농구선수 박진철, 양승면, 한승희와 전 프로농구선수 김동우, 노승준, 오종균이 함께 뛰며, 연예인 선수로는 베이식, 마이티마우스(상추·쇼리), 샘오취리가 참여하고 감독은 추일승 전 오리온스 감독이다.

이날 경기는 농구경기 외에도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SNS와 유튜브 한기범TV에 응원메세지 보내기 이벤트와 ARS 060-700-1101(한통에 3천원)으로 후원 이벤트, 홈페이지를 통한 정기 후원회원 가입 이벤트, 생방송 중 진행되는 퀴즈이벤트, 집에서 함께하는 집관이벤트로 정수기, 건강검진권, 핸드폰, 공기청정기, 프로농구 구단싸인볼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본 행사의 축하공연으로는 박상민, 파스텔걸스, 꿈을 꾸는 소녀들의 축하공연과 양치승 관장과 근조직들의 사랑의모금함 이벤트를 통해 심장병환우 돕기 모금이 펼쳐진다. 경기 수익금은 어린이 심장병 환우의 수술비에 지원된다.

 

저작권자 © 의정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