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문종 우리공화당 공동대표(의정부을)가 저서 ‘꼴통보수’ 출판기념회를 1월 14일 오후 2시 경민컨벤션 그랜드볼룸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저서는 지난해 자유한국당을 탈당하고 우리공화당 공동대표로서 자유민주주의를 지키고 보수우파의 통합을 위해 투쟁해온 과정이 담겨있다.

강연과 토크쇼 형식의 출판기념회는 홍 의원을 지난 25년간 4선의 중진 정치인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게 해 준 의정부에 대한 애정과 감사의 소회도 함께 밝힐 예정이다.

저서 ‘꼴통보수’는 △storytelling 탄핵(彈劾)– 투쟁의 역사, △story one 홍(洪) - 생각과 가치관, △story two 문(文) - 걸어온 길과 가족 이야기, △story three 종(鍾) - 방향과 비전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를 통해 그의 정치와 인생의 이야기를 담았다.

홍 의원은 지난 12월 27일 국회 헌정기념관에서 1차 출판기념회를 개최해 대한민국 자유민주주의 수호와 무너진 보수우파 재건과 통합의 중심으로서 역할을 다 하겠다는 의지를 밝힌 바 있다.

14일 2차 출판기념회에 앞서 홍문종의원은 “오랜만에 의정부 시민을 만나는 큰 자리를 마련했다. ‘꼴통보수’를 통해 반가운 분들 많이 뵙고 싶다”는 기대를 전했다.

저작권자 © 의정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