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노인회 의정부지회(지회장 김형두)와 엠피지오(대표 이상수)는 지난 20일 관내 지역아동센터 아동 60여명을 대상으로 장암동에 위치한 아일랜드 캐슬 워터파크에서 ‘1080 세대공감 토닥토닥 물놀이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지역아동센터 이용 학생들과 의정부시 관내 경로당 회장들이 격의 없는 대화를 나누며 물놀이 시간을 가졌다.

사랑꿈지역아동센터 관계자는 “의정부 지역의 명소로 급 부상하고 있는 아일랜드 캐슬의 워터파크를 평소 가보고 싶어하는 친구들이 많았는데 대한노인회와 관내 기업인 엠피지오 등 지역사회에서 배려준 덕분에 이용할 수 있게되어 매우 기쁘고 감사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행사를 주최한 김형두 지회장은 “지역사회에서 자칫 소외감을 느낄 수도 있는 지역아동센터 친구들과 젊은 세대에게 소외감을 느낄 수 있는 우리 노인들 양세대가 짧은 시간이나마 교감할 수 있는 의미있는 시간을 갖게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정이 계속 이어질 수 있도록 지역 어른들로서 지역의 취약계층들과의 연계사업에 더욱 힘쓰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지역에서 태블릿PC를 제조하고 있는 엠피지오와 아일랜드캐슬 측은 지역사회 봉사에 참여 할 수 있게 된 것을 보람되게 생각하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곳이라면 최선을 다해 지원할 것이라며 지속적인 후원도 약속해 훈훈함을 더했다.

대한노인회 의정부지회는 1사 1경로당 협약 연계사업을 확대해 지역사회발전에 기여해 나갈 계획이다.

저작권자 © 의정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