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예술의전당 대중가수 콘서트 시리즈 ‘UAC’s BIG STAGE‘ 가 3월 22일 무대에 오른다.

이번 무대는 개성 넘치는 음악과 라이브로 이미 ‘십데전’, ‘데십전’으로 많은 화제를 모으고 있는 <10센치&데이브레이크>가 춘래불사춘한 관객들에게 잊지 못 할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질펀한 가사와 달콤한 멜로디로 대중들을 사로잡은 「10센치」는 이미 한국 음악계 아이콘으로 자리 잡았다. 인디 신에서 시작한 이 엉큼한 뮤지션은 인디와 메이저의 경계를 허문 장본인이다.

‘오늘밤은 어둠이 무서워요’, ‘아메리카노’로 이름을 알린 2010년에는 한국 버스킹 1세대로서 홍대 씬의 ‘통기타와 젬베’ 열풍을 설명하는 척도였고, 연이어 꾸준히 발매된 앨범들을 통해 대체 불가의 존재로 거듭났다.

탑 아이돌과 콜라보레이션, 각종 드라마 OST, 대형 페스티벌의 섭외 1순위가 되었고, 식을 줄 모르는 열광 속에서 전회 매진을 기록하는 단독 공연들까지 무엇이 이렇게 10센치를 특별했을까? 라는 질문을 던지는 관객들에게 이번 무대에서 찾을 수 있을 것이라고 자신 있게 얘기하고 있다.

봄 내음 가득 품은 대세 아티스트의 슈퍼 콜라보레이션, UAC’s BIG STAGE <10센치&데이브레이크> 공연 문의는 의정부예술의전당 홈페이지 www.uac.or.kr 031-828-5841~2, 또는 인터파크티켓 www.interpark.com 1544-1555에서 가능하다.

저작권자 © 의정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