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일자리재단이 일자리플랫폼 ‘잡아바(www.JOBaba.net)’를 통해 ‘취업을 잡아바’ 콘텐츠 공모전을 개최한다.

공모전은 잡아바를 통해 얻을 수 있는 취업ㆍ창업ㆍ교육 정보를 알리기 위한 이벤트로 ‘잡아바’ 또는 ‘취업’ 관련 자유주제를 선택해 응모할 수 있다.

모집 분야는 동영상, 웹툰, 카드뉴스 등으로 동영상은 3분 이내, 웹툰은 8컷 이상의 만화 형식, 카드뉴스는 4~15장으로 제작하면 된다.

모집 마감은 12월 17일까지로 잡아바 회원가입 후 신청서를 다운로드 받아 작성해 제작물과 함께 업로드하면 된다. 응모는 개인 또는 팀으로 참여할 수 있으며 분야별 중복 응모도 가능하다.

경기도일자리재단은 심사를 거쳐 대상 1편, 최우수상 2편, 우수상 3편, 장려상 9편을 선정할 계획이다.

대상은 200만원, 최우수상 각 100만원, 우수상 각 50만원, 장려상 각 10만원 상당의 상금이 상장과 함께 주어진다.

수상작은 향후 잡아바 홈페이지 및 SNS를 통해 소개되며 입상자에게는 별도의 계약을 통해 잡아바 홈페이지에 콘텐츠를 연재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된다.

공모전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잡아바 홈페이지를 확인하거나 공모전 사무국(031-270-9796)에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의정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