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CJ헬로 나라방송이 주관하고, 의정부시와 의정부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후원하는 이웃사랑 특별 모금 생방송이 7일 오후 2~4시 의정부시청 대강당에서 열렸다.

이날 대표적 기부단체는 한국마사회 의정부지사(지사장 송병곤) 640여만원, 오뎅식당(대표 김민우) 500만원, 용현산업단지기업인협의회(회장 최기면) 성금 300만원·생필품 900만원, 한국자산관리공사 서울서부지역본부 의정부지부(지부장 김도형) 온누리상품권 500만원, 의정부치과의사회(회장 정운봉) 300만원, 의정부농협 임직원(조합장 최영달) 500만원, 의정부시 어린이집연합회 소속 어린이 성금 400여만원, 어린이집 공립분과위원회 성금 500만원, ㈜디에스티 인터내셔널 김형태 대표 300만원 등을 기부했다.

이날 행사는 의정부시장·부시장 인터뷰, 주요 기부자 전달식, 나눔리더·착한가게 가입식, 의정부시어린이집연합회 소속 전체 어린이집 모금함 성금 전달식, 현장모금, 의정부홍보대사 가수 이애란 축하무대 순으로 진행됐다. 아울러 행사장 밖에서는 포토존, 페이스페인팅 행사가 진행됐다.

행사장에는 안병용 의정부시장, 이성인 의정부 부시장, 홍문종·문희상 국회의원, 의정부시의회 의원, 김경희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 북부사업본부 본부장, 배승룡 의정부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 공동위원장, 주요 기부자 등 500여명이 참석했다.

저작권자 © 의정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