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록밴드 ‘장미여관’이 8월 26일 7시, 연천에서 열정의 썸머 콘서트를 펼친다.

장미여관은 보컬&기타 강준우와 육중완을 주축으로 2011년 결성돼 2012년 배상재(기타), 윤장현(베이스), 임경섭(드럼)을 영입해 5인조로 구성된 밴드다.

장미여관은 ‘서바이벌 탑밴드2’에서 자작곡 봉숙이를 부르며 자신들만의 음악적 특색을 인정받으며 인지도를 쌓아가기 시작했다. 드라마 ‘미생’, 영화 ‘국제시장’ 등 OST계의 신흥강자로 떠오른 장미여관은 다양한 음원활동을 통해 그들만의 색깔을 만들어 가고 있다.

또한 광고 및 각종 TV 예능프로그램 출연을 통하여 숨겨놓았던 팔색조 매력을 마음껏 뽐내고 있는 장미여관은 솔직하고 꾸밈없는 매력으로 많은 대중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정규1집 앨범 ‘산전수전 공중전’, EP앨범 ‘장가가고 싶은 남자 시집가고 싶은 여자’, 디지털 싱글 ‘내 스타일 아냐’ 등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일상을 소재로 한 곡들로 대중에게 친숙하게 다가가는데 성공한 이들은 유쾌함과 감동코드로 팔색조의 매력을 뽐내고 있다.

연천군 수레울아트홀 관계자는 “인기있는 록밴드를 초청하여 더위에 지친 연천군민을 위해 잊지 못할 좋은 추억의 무대를 선사하겠다는 의미를 갖고 기획됐다”고 말했다.

이번 공연의 관람료는 R석 5만원, S석 3만5천원이며, 수레울아트홀 유료회원 가입 시 최대 4명까지 30% 할인된 가격으로 관람할 수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수레울아트홀 홈페이지(www.sureul.com)를 참고하거나 전화(031-834-3770 / 839-2910)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의정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