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노만균)은 21일 고객맞춤 서비스 제공을 위한 고객만족지킴이 10명을 선정하고 위촉식을 가졌다.

이번 행사는고객만족지킴이 10명과 공단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고객들과 자유로운 소통을 통해 고객들의 불편사항을 직접 들으며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공단은 2007년부터 고객모니터제도를 운영해, 매월 고객으로부터 건의사항 및 아이디어에 관한 모니터링 보고서를 접수받고 실제로 운영에 반영해왔다.

지난해는 총 93건의 다양한 의견이 반영되어 시설 및 서비스가 처리 완료 개선되었음을 알렸다.

노만균 이사장은 “고객모니터는 고객의 관점에서 의견을 제시하고 다양한 해결방안을 제안해 공단 발전에 많은 도움이 된다”면서 ”올 한 해 공단이 고객의 가치를 창조하는 고객모니터단의 적극적인 활동을 부탁드리며 다양한 의견을 수렴해 고객감동 경영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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