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락2지구 마지막 민간분양 아파트인 대광로제비앙이 오는 5월 13일 주택전시관을 오픈한다고 전격 발표했다.

민락2지구는 약 1만6000여세대가 들어설 신도시 규모의 대단위 택지지구로 여러 가지 개발호재들이 발표되면서 서울은 물론 인근 도시로부터 주목을 받아온 곳이다.

대광로제비앙은 판교신도시, 광교신도시, 세종신도시, 광주전남혁신도시, 그리고 청라, 청주, 광주, 안양, 순천 등지에서 다수의 실적을 쌓아온 브랜드로 민락2지구에서는 전용면적 82㎡ 총 420세대의 중소형 아파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의정부 민락2지구는 쇼핑 및 생활편의시설이 잘 갖춰진 곳이다.

코스트코와 이마트가 현재 입점, 운영되고 있으며 롯데아울렛은 물론 롯데시네마와 메가박스가 2016년 개관을 앞두고 있다.

그 외 민락3지구에는 신세계 첼시 프리미엄아울렛과 리듬시티 등도 오픈할 예정이다.

교통환경도 크게 개선될 전망이다. 우선 구리-포천고속도로가 2017년 개통 예정이며, 단지 인근 간선급행버스(BRT)를 이용해서는 도봉산역까지 15분이면 갈 수 있다.

이미 개통한 국도3호선 대체우회도로와 2025년 개통예정인 의정부-군포간 수도권광역 급행철도(GTX) 등으로 10-15분대면 서울에 도달할 수 있다.

단지 인근에는 송양초, 송양중, 송양고가 있어 도보거리 통학이 가능하며 추후 특목고도 개교를 앞두고 있다.

민락2지구 대광로제비앙이 무엇보다 주목받을만한 점은 피톤치드 숲이 있는 공원형 아파트라는 것이다.

단지 뒤로 입주민 전용 피톤치드 숲을 조성해 온 가족의 산책로 또는 휴식의 장소로 제공할 계획이기 때문이다.

뿐만 아니라 지상 주차를 최소화해 안전성 및 쾌적성을 극대화할 예정이다. 단지 인근으로 천보산, 민락천 등도 가까이 있으며 차량 10분 거리엔 광릉수목원도 위치한다.

대광건영 관계자는 “밖으로는 공원형 아파트, 안으로는 4베이와 4룸의 혁신아파트를 설계해 명품아파트로서의 명성을 확인받겠다”면서 “마지막 민간분양 아파트라는 점도 소비자들은 놓치지 말아야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주택전시관 오픈기념 이벤트도 다채롭게 준비 중이라고 밝혔다.

우선 오픈 3일간 주택전시관 방문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C사 명품백, 백화점상품권 등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하며 컵라면 1박스 증정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민락2지구 B-11블록에 선보일 대광로제비앙 주택전시관은 의정부시 의정부동 532-1번지 예술의전당 맞은편에 위치한다. 분양 문의 1566-0633

▲ 의정부 민락2지구 대광로제비앙 아파트 조감도

저작권자 © 의정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