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망을 여는 의정부, 미래를 여는 경기도’ 경기도 생활체육대축전 슬로건·표어로 선정됐다.

슬로건 최우수 작품은 경기도민이 함께하는 생활체육대축전이 ‘희망도시 의정부’에서 열린 만큼 의정부가 모두에게 희망을 열어주고, 경기도가 앞장서서 미래를 열어가자는 능동적이고 역동적인 메시지를 표현했다는 ‘희망을 여는 의정부, 미래를 여는 경기도’가 우수작 ‘함께 뛰는 의정부! 하나되는 경기도!’와 근소한 차이로 선정됐다.

슬로건 장려 작품은 ‘희망도시 의정부! 꽃피우는 생활체육!’ ‘의정부에서 하나로! 경기도를 세계로!’가 선정됐다.

표어 최우수 작품은 도민의 화합과 단결을 강조하고자 ‘함께’라는 표현을 사용하고 도시 브랜드 슬로건과 도정 원칙의 의미를 포함한 ‘행복도시 의정부와 함께가요 미래경기’가 되었으며,
우수작에는 ‘희망도시 의정부서 하나되는 경기도민’, 장려작에는 ‘희망도시 의정부에서 함께뛰는 경기도민’, ‘건강한 도민! 행복한 시민! 한마음 생활체육’이 각각 선정됐다.

의정부시는 오는 10월 개최되는 26회 경기도 생활체육대축전을 위해 지난 4월, 경기도민을 대상으로 20일간 슬로건 및 표어 공모했다.

선정결과 총 410건의 공모 작품을 대상으로 한 달 여간 1, 2차 예비심사를 거쳐 지난 18일 심사위원회에서 제26회 경기도생활체육대축전 슬로건 4점과 표어 4점을 최종 선정했다.

선정 결과는 당선자에 한하여 개별통보 되었으며 의정부시 홈페이지(www.ui4u.net) 시정소식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의정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