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블로그 어워드 수상
양주시는 지난 20일 한국인터넷진흥원에서 한국블로그산업협회가 주최한 ‘2011 대한민국 블로그 어워드’ 공공부문 우수상을 수상했다.

이번 행사는 블로그를 포함한 소셜네트워크 서비스를 전문으로 하는 기업, 지자체들의 연합체인 한국블로그산업협회가 주최하고 한국인터넷진흥원이 후원하는 행사로 올해 세번째로 개최됐다.

심사기준은 콘텐츠의 질, 스토리텔링 활용, 활동성(반응성), 의사소통성 등이며, 산학계의 전문가와 교수로 구성된 전문심사위원단의 평가와 전년도 블로그어워드 수상자로 구성된 특별심사위원단 평가를 종합해 최종 수상자가 결정됐다.

특히, 이번 어워드에서는 SNS활용 부문을 보다 강화하여 심사했으며, 이는 최근 기업 및 공공기관의 적극적인 소통 창구로써 블로그를 포함한 소셜미디어의 중요성을 반영했다.

강호습 문화관광과장은 “시 공식 블로그인 양주블로그는 10명의 시민 블로그 기자단과 함께 양주의 다양한 문화, 관광, 축제 등 다양한 정보를 신속하고 생동감 있게 전달해 시민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밝혔다. 

양주시 블로그 관련 기타 궁금한 사항은 블로그(http://blog.naver.com/yangjulove)를 방문하면 양주시의 관광, 맛집 등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의정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